home_btn
  • 고객센터
  • FAQ
고객센터
  • 공지사항
  • qna
  • 1:1문의
  • FAQ
  • 입금자찾기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
    • 주문관련
    • 회원가입/탈퇴
    • 결제문의
    • 배송관련
    • 취소/교환/반품
    • 적립금/쿠폰
    • 기타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My WGC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① MyWGC 사이트에 접속

② 우측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③ 화면의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


위와 같은 방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탈퇴] 회원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MyWGC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면 언제든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① MyWGC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②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클릭

③ 상단메뉴의 '회원정보' 탭에서 '회원탈퇴' 선택후 절차에 따라 탈퇴


회원 탈퇴 시 포인트와 쿠폰은 즉시 삭제처리되어 환급되지 않으며, 재가입 하셔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거래(판매 또는 구매)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 탈퇴가 불가능하며,거래 종료 후 회원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즉시 모든 MyWGC서비스의 이용이 중단되오니, 탈퇴하시기 전 잊으신 부분이 없나 다시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문의] 온라인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주문단계에서 입금자 성함을 넣어주셨다면 따로 연락을 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주문단계에서 입력한 입금자 성함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다면,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셔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결제문의]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동일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 입금자 성함란을 '마이더블유지씨' 혹은 'MyWGC'로 하셔서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 입금 은행계좌를 확인해 주십시오.

국민은행 613401-04-100596 예금주 : 구본하(마이더블유지씨(MYWGC))
[주문관련] 에어소프트건 완제품 해외 구입은 불법 아닌가요?
에어소프트건 완제품 해외구입도 적법한 절차를 거친다면 불법이 아닙니다.

간혹 모의총포 구매대행 때문에 검거되었다 하여 뉴스에 나오는 것은

완제품 구매대행이 아니라, 완제품을 분해하여 불법적으로 들여와 검거된 사례입니다.

MyWGC에서는 국내 법규에 적법하게 칼라파트/파워브레이크 등을 장착하여

완제품 상태 그대로 세관 및 총포검사 등 필요한 모든 절차를 통과시켜

소비자 여러분께 전달해 드립니다.

소비자 여러분께서 불법적인 개조를 하지 않는 한, 해당 제품은 적법한 과정을 거친

국내 법규에 합당한 물품이므로 제품의 소지 때문에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주문관련] 쇼핑몰에 등록된 제품 이외에 다른 제품도 구매대행이 가능한가요?
네. 쇼핑몰에 등록된 제품 이외의 제품들도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대행이 불가능한 품목들도 있습니다.

지원화기 / 스코프 / 도검류 / CO2 사용총기류 / 공기총 등의 제품은 구매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제품들 이외에 일반적인 에어소프트건 완제품이나 부품 / 옵션류 제품들은 모두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주문관련] 사이트에 나온 가격이 배송료와 수수료가 포함된 최종 금액인가요?
일반 부품류의 경우에는 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이 제품가격에 배송료와 수수료가 포함된 최종 금액입니다.

완제품의 경우에는 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은 제품가격에 배송료/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포검사비, 관세/부가세 및 우채국징수통관회부료는 물건을 수령하시면서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

* 총포검사비와 관/부가세를 포함시킬 경우 국내 판매가보다 제품가격이 비싸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입하시기 전에 국내 가격과 비교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칼라파트/파워브레이크 장착이 어려운 제품의 경우 작업난이도에 따른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종류에 따라서는 칼라파트/파워브레이크 장착이 어려워 구매대행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양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이트에 나온 모든 완제품들이 구입이 가능한 건가요?
아쉽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제품의 종류에 따라서 칼라파트/파워브레이크 작업이 힘든 경우가 있어서,

구매대행 진행이 어려운 제품도 있습니다.

사이트 시스템상의 이유로 모든 제품이 올라가 있으나, 경우에 따라서 구입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제품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마음에 안듭니다.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할까요?
MyWGC는 해외 구매대행 전문 쇼핑몰입니다.

모든 제품들은 고객님의 주문을 받아 해외에 주문하여 받아오는 제품이기 때문에,

일단 주문에 들어간 이후에는 제품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취소/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염두에 두시어 신중한 구매 당부드립니다.
[배송관련] 제품을 주문하면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MyWGC는 모든 상품을 해외에서 구입해 전달해드리는 구매대행 서비스입니다.

때문에 해외 주문 및 배송, 세관 통과 등의 이유로 배송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단순 부품의 경우 10~20일, 완성품 전동건 및 가스건의 경우 최대 60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관련]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라는 연락이 왔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거죠?
국내 주문을 받고 해외에 주문하게 되는 구매대행의 특성상,

MyWGC 쇼핑몰에 재고가 있는 것으로 나오는 제품이라도 해외 주문시 품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외 쇼핑몰을 실시간 반영하지 못하는 시스템의 한계로 인하여

해외 쇼핑몰에 품절인 제품이 MyWGC에서는 품절표시 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주문시 해외 쇼핑몰에 재고가 있는 것으로 표시된 제품이라도

주문한 이후에 제품이 없다고 연락이 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구매자분들께 개별적으로 사정을 알리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쇼핑몰에 올려진 제품들은 모두 구입이 가능한 건가요?
제품의 종류에 따라서 구매대행 진행이 어려운 제품도 있습니다.

사이트 시스템상의 이유로 간혹 국내 법규상 구입이 불가능한 제품이 올라가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나,

만약 그런 주문이 들어올 경우 저희측에서 주문을 취소하고 구입 불가함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 중 파손에 대한 문제는 일차적으로 배송측(우체국/ EMS/ FEDEX/ UPS등)과 상담하셔야 합니다.

MyWGC측에서는 제품 파손에 대하여 판매측에 대해 전달하고 우체국과 보상협의를 할 수 있는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파손된 부품의 수급가능 여부 조사 및 구매 대행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파손 자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배송중 파손에 대한 보상은 배송측과 상담하셔야 합니다.

특히, 완제품의 경우 칼라파트/파워브레이크 장착 과정에서 해당 제품의 작동여부 및 외관 상태를 체크하여 발송드리므로

제품을 받으셨을 때 파손이 있다면 기본적으로 배송중 파손으로 간주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제품이 불량품입니다.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초도불량 제품의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제품이 다시 입고될 때까지 2~4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파손된 제품의 경우는 배송중 파손 항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의 특성상 환불은 불가능 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제품에 문제가 있어 A/S나 교환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저희 쇼핑몰은 기본적으로 고객분들의 해외구매를 도와드리는 중간 역할 밖에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S 문제나 제품교환 문제는 원 판매처와 상의하에 진행됩니다.


A/S 혹은 교환 요청을 하실 때는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원 판매처와 상의하에 사안에 따라 처리해 드리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해외에서 교체용 부속을 보내주는 방법으로 해결됩니다.)

때로는 원 판매처에서 A/S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이 경우 저희쪽에서 해 드릴 수 있는 일은 해당 쇼핑몰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드리는 것 이외에는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